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MICE 수도권 학회협회 설명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0:36]

강원MICE 수도권 학회협회 설명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26 [10:36]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강원국제회의센터는 지난 25일 월요일 서울 노보텔 엠베서더 강남에서 MICE 행사의 주최기관인 학회·협회 사무국과 강원도 리조트 · 호텔 얼라이언스사 관계자 50여명을 초빙해 강원도 MICE 행사 설명회를 가졌다.

강원도는겨울 스키와 동계 올림픽 레거시 브랜드의 급부상으로 전국 광역지자체 중 공공컨벤션센터가 없는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도 전역의 리조트 호텔 회의장을 찾는 국내외 학회협회의 컨퍼런스와 이벤트 장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접경지역 DMZ은 강원도를 찾는 국제행사 참가자들의 제1의 관광지로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강원도는 각종 행사를 돋보일 수 있는 전국 최다의 오픈형 유니크 베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춘천 남이섬에 이어 올림픽 이후 평창 스키점프대, 원주 뮤지엄산 등이 외국인 가장 많이 찾는 부대 행사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MICE산업은 주말과 성수기에 몰리는 관광수요 시장의 체질을 극복하고 미팅, 회의 참가객의 소비지출이 일반관광객 보다 두 배 이상이나 크기 때문에 지역의 경제, 사회, 문화, 교육적 파급효과 및 도시 글로벌 브랜드 파워 제고를 위해 전국 및 전세계 지자체가 앞 다투어 집중 육성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