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축구협회, 엄태항 봉화군수에게 감사패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07 [17:51]

대한축구협회, 엄태항 봉화군수에게 감사패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07 [17:5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엄태항 봉화군수는 7일 대한축구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대한축구협회가 엄태항 봉화군수의 축구 활성화를 위한 오랜 노력을 인정해 전달한 것이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지난 1985년 봉화군축구협회를 설립하고 제1대 ~ 제3대 회장을 역임했으며 민선 1기, 2기, 4기, 7기 봉화군수로 재직하면서 전국 규모의 축구대회 유치 노력과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축구교실을 활성화 하는 등 축구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 왔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대한축구협회에서 감사패를 준 것에 대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봉화군이 작은 도시이지만 앞으로도 축구 인프라 구축, 각종 축구대회 개최, 그리고 학생들을 위한 육성시스템 강화 등을 통해 축구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봉화군은 군민건강증진과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해 체육관, 수영장, 볼링장 등을 갖춘 복합형 건축물인 봉화군민체육센터를 올해 7월 개관을 목표로 건립중에 있으며 봉화복합스포츠단지 내에는 축구전용경기장 1면을 추가 조성중에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