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계 전지훈련 오세요” 여수시, 전지훈련 유치 총력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10 [17:23]

동계 전지훈련 오세요” 여수시, 전지훈련 유치 총력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10 [17:2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여수시가 관광 비수기인 겨울철을 이용한 전지훈련팀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0일 여수시는 지난해 12월부터 오는 2월 말까지 총 146팀, 2,840명의 전지훈련 팀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종목별로는 야구, 농구, 축구, 롤러, 농구, 유도, 태권도 등 6종목이며 상명대학교 외 146팀이 여수에서 전지훈련과 스토브리그를 개최하게 된다.

사계절 온화한 기후와 천혜의 관광 자원, 우수한 체육 인프라와 깨끗한 숙박시설 등이 동계훈련지로 인기를 끄는 이유다.

여수시는 전지훈련 방문팀에 대해 훈련용품, 지역특산품, 차량을 지원하고 관광과 환영만찬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숙박·음식업소와 할인 협약도 추진하고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전지훈련팀은 짧게는 5일 길게는 30일 가까이 체류하므로 올해 동계훈련 유치로 음식, 숙박, 관광 등 약 24억여 원의 지역경제 파급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단위 체육단체와 프로·실업팀, 각급 학교를 방문해서 홍보하는 등 전지훈련팀 유치 활동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