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 '사랑의 돼지 저금통’ 4천여만원 나눔

백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3 [18:24]

중랑구, '사랑의 돼지 저금통’ 4천여만원 나눔

백태현 기자 | 입력 : 2020/01/13 [18:24]

(C) GCN 백태현 기자



- 15일 오전 1040분 구청 1층 로비에서 사랑의 돼지 저금통모금액 전달식 열어

- 어린이집 원아들이 직접 사랑의 돼지 저금통’ 42백여만 원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강건문화뉴스 백태현 기자]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5일 오전 1040분 구청 1층 로비에서 지역 내 국공립·민간·가정어린이집 원아들이 지난 1년 동안 모은 사랑의 돼지 저금통모금액 전달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내 204개 어린이집의 원아들이 고사리 손으로 한 푼 두 푼 모은 42백여만 원을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기부해참여 원아들이 이웃 간의 나눔을 실천하며 아름다운 기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랑구 국공립?민간?가정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는 돼지저금통의 동전들은 아이들이 1년 동안 받은 용돈을 조금씩 차곡차곡 모은 것으로, 아이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라며, 아이들도 이런 기회를 통해 나눔에 대해 배우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작은 마음도 모이면 큰 사랑이 되어 어려운 이들에게 크나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사랑의 동전 전달식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알려주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 의 : 중랑구청 여성가족과(02-2094-1782)

GCN 백태현 기자

b1555@gcn.news


원본 기사 보기:강건문화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은빛 물든 홍성 오서산, 가을정취 폴폴(fall fall)
1/12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