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산해경 해우리 봉사단, 신년 맞이 봉사 활동

- 경로식당 찾아 배식 봉사 이어가 -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15 [16:39]

군산해경 해우리 봉사단, 신년 맞이 봉사 활동

- 경로식당 찾아 배식 봉사 이어가 -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15 [16:39]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해양경찰의 이웃 사랑 운동이 경자년 새해에도 계속 되고 있다.

 

군산해양경찰서(서장 조성철)는 “해우리 봉사단원들이 군산시 소재 경로식당을 찾아 어르신들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해우리 봉사단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 약 350명을 대상으로, 점심 식사 준비와 배식 지원, 설거지, 급식소 청소 등 식사부터 마무리 까지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날 사랑나눔 배식 봉사활동에는 의무경찰 대원들이 참가해 서투른 솜씨지만 식재료를 다듬고 배식과 청소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동현 수경은 “이달 말 전역을 앞두고 있는데 이런 뜻깊은 자리에 참여 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사회에 나가서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봉사활동을 계속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군산해경 소속 해우리 봉사단은 지난 2017년 출발해 매월 1차례 경로식당 배식봉사 활동은 물론 틈틈이 사회복지시설 환경정리 봉사, 해안가 청소, 벼룩시장 모금, 생필품 나눔 봉사 등 매년 20회 이상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유은숙 해우리 봉사단장은 “우리들의 작은 손길이 소외된 이웃에게 힘과 위로가 될 수 있어 매번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다”면서 “올 해에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