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 나이아가라 폭포 샤워 포착! CF 뺨치는 청량 비주얼!

편집국 연예부 신종철부국장 | 기사입력 2020/01/21 [13:27]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 나이아가라 폭포 샤워 포착! CF 뺨치는 청량 비주얼!

편집국 연예부 신종철부국장 | 입력 : 2020/01/21 [13:27]

 

 

 

[+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의 폭포수 샤워 현장이 포착됐다.

 

화요일 밤 최고의 힐링 예능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쌩초보 다큐 피디’ 정해인과 그의 절친 은종건-임현수의 별천지 뉴욕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오늘(21일)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정해인-은종건-임현수의 마지막 목적지이자 최고의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나이아가라 폭포’ 방문기가 펼쳐질 예정. 이 가운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측이 폭포수에 흠뻑 젖은 정해인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정해인은 마치 갓 샤워를 마친 것처럼 촉촉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물기를 가득 머금은 머리카락을 손으로 쓸어 넘기는 정해인의 모습이 마치 이온음료 CF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청량하다. 그런가 하면 정해인은 쏟아지는 폭포수를 받아 마시려는 듯 고개를 젖히고 입을 커다랗게 벌린 모습. 시원스럽게 쏟아지는 나이아가라의 폭포수와 정해인의 경쾌한 모습이 보는 이의 가슴까지 뻥 뚫리게 만드는 듯 하다.

 

이날 정해인은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장 리얼하게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은종건-임현수를 안내했다. 바로 폭포의 뒤편을 볼 수 있는 내부 전망대와 나이아가라를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외부 전망대가 있는 ‘저니 비하인드 더 폴스’를 방문한 것. 정해인-은종건-임현수는 코앞에서 펼쳐지는 웅장한 광경을 보자마자 “말이 안 나온다”며 바닥에 털썩 주저 앉아버렸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정해인은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휘몰아치는 폭포수에 “이 표현이 딱 맞는 것 같다. 저희는 지금 나이아가라 샤워를 하고 있다”면서 급기야 입고 있던 우비를 벗어 던지고 본격적으로 폭포수 샤워를 즐겨 주변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이에 정해인의 청량한 폭포수 샤워와 함께 나이아가라의 리얼한 매력을 안방에 전할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일명 걷큐멘터리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오늘(21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되며, 28일(화)에는 미 방영분과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스페셜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