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우리민족끼리, '주민들의 호평받고 있는 '봄향기 화장품' 소개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18:41]

북 우리민족끼리, '주민들의 호평받고 있는 '봄향기 화장품' 소개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3/24 [18:41]

[플러스코리아=이형주 기자] 북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선전매에 우리민족끼리는 22일, 주민들이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생산한 '봄향기' 화장품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생산한 '봄향기'.사진=조선중앙통신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인민이 좋아하는 우리의 《봄향기》

 

오늘 이 땅에서는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봄향기》화장품으로 하여 사람들이 나날이 젊어져가고있다.

인민들의 평가를 창조의 기준으로 삼고 부단히 노력해온 신의주화장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노력에 의하여 《봄향기》화장품은 높은 질적비약을 이룩하며 세계적인 명제품으로 발전해가고있다.

이 화장품은 피부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로화를 방지할뿐만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보습효과가 뛰여나 사람들로 하여금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여주며 피부보호 및 기능강화작용도 나타낸다.

몇해전 유럽의 어느 한 나라의 화장품분석소에서는 《봄향기》화장품과 그 나라의 화장품을 놓고 로화방지효과에 대한 대비적인 분석을 진행하였다.

우리 화장품과 대비분석을 진행한 화장품으로 말하면 세계 65개 나라의 3 000여명에 달하는 전문가들이 14년동안 연구개발한 제품으로서 여러건의 특허기술이 도입된 전형적인 로화방지화장품이였다.

이러한 화장품과의 질경쟁이라고 할수 있는 대비분석에서 우리 화장품의 로화방지효과가 훨씬 높다는 결과가 나왔는데 그 분석자료는 인터네트상에까지 공개되여 세계 각국의 화장품기술자들의 커다란 관심을 모았다.

그 뿐이 아니였다. 세계지적소유권기구(WIPO)에서 공장의 책임일군과 과학자들이 내놓은 특허기술인 《불로초배양물과 그를 리용한 로화방지영양액》에 세계지적소유권기구 발명가메달과 증서를 보내여왔다.

이러한 성과의 밑바탕에는 나라의 화장품공업발전을 앞장에서 선도해나가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신 경애하는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기대에 세계에 도전하고 세계와 경쟁하며 세계를 앞서나가는 《봄향기》화장품들을 더 많이, 더 좋게 생산하는것으로써 보답하려는 공장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충정과 애국의 마음이 어려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당에 모든것을 의탁하고 당과 함께 온갖 시련과 난관을 헤쳐온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세상에 부럼없는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어야 합니다.》

지금도 우리 인민은 《봄향기》화장품을 대할 때면 두해전 6월의 그날을 잊지 못하고있다. 

《봄향기》화장품으로 명성이 자자한 신의주화장품공장에 언제부터 한번 와보려고 하였는데 오늘에야 왔다고, 공장에서 최근에도 좋은 성과를 내고있다는 보고를 받고 시간을 내여 왔다고 뜨겁게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공장을 돌아보시는 첫걸음부터 떠나시는 시각까지 애오라지 인민의 행복을 두고 그리도 뜨거운 당부를 남기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시였다.

그이께서 무균화, 무진화가 실현된 현대적인 생산공정들을 보시며 그처럼 기뻐하신것도 눈앞에 어려오는 인민의 행복한 모습때문이였고 새로 개발한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으시며 그 제품을 자신께서도 써보겠다고 하신것도 바로 인민이 쓰게 될 제품이였기때문이다.

신의주화장품공장 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봄향기》화장품상점을 평양에도 내오자고 하시며 미처 다 골라쓰지 못할 정도로 많은 화장품앞에서 밝게 웃는 인민의 모습이 어려와 그리도 흐뭇해하시고 인민의 복무자라는 자각을 안고 화장품공업의 발전을 계속 앞장에서 선도해나가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지금도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공장에 깃든 절세위인의 인민사랑을 가슴깊이 새기고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수준의 화장품들을 더 많이 생산함으로써 화장품공업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고있다.

진정 인민사랑의 대화원을 꽃피워가시는 절세위인의 손길아래 《봄향기》화장품은 세계와 당당히 겨루며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명제품으로 자기의 이름을 더 높이 떨치게 될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