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보훈지청, 코로나19 긴급출동영양만점~ 보훈한상! 배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08:53]

인천보훈지청, 코로나19 긴급출동영양만점~ 보훈한상! 배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3/27 [08:5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지청장 임종배)은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일부 지역 보훈가족에 대한 재가복지서비스가 중단됨에 따라 독거 및 거동불편 보훈가족의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하여 매주 든든한 영양식을 긴급 지원하고 있다.

 

식단은 국, 찌개, 불고기 등 다양한 영양식으로 구성하여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 드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26일에도 인천, 부천 등 관내 12개 지역에 거주하는 보훈가족 50여명에게 전달하였다. 특히,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하여 배달원(○○야쿠르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도록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청에서는 재가복지서비스가 중단된 보훈가족들에게 매일 2회씩 안부전화를 드리고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있으며, 긴급하게 병원동행 등 지원 요청이 있거나 밑반찬, 생필품이 필요한 가구가 있으면 바로 출동하는 등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국가유공자들의 불편과 어려움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천보훈지청은 국가적 위기상황에서 나보다 이웃과 국가를 먼저 생각하고 기꺼이 자신을 희생했던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을 되새겨 소외받는 국가유공자가 없도록 든든한 보훈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