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려명기술사, "특색있는 석탄절약형 역류식무동력보이라 개발"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4:00]

북 려명기술사, "특색있는 석탄절약형 역류식무동력보이라 개발"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4/02 [14:00]

 [+코리아타임즈=김일미 기자] 북 조선의 오늘은 "최근 공화국의 려명기술사에서 적은 량의 석탄을 가지고 많은 면적의 난방뿐아니라 한증과 더운물도 보장할수 있는 특색있는 무동력보이라를 설계제작하였다"고 2일 보도했다.

 

▲ 특색있는 석탄절약형 역류식무동력보이라. 사진=조선의오늘     © 김일미 기자

 

다음은 조선의 오늘이 보도한 기사 전문.

 

특색있는 석탄절약형 역류식무동력보이라

 

최근 공화국의 려명기술사에서 적은 량의 석탄을 가지고 많은 면적의 난방뿐아니라 한증과 더운물도 보장할수 있는 특색있는 무동력보이라를 설계제작하였다.

석탄절약형 역류식무동력보이라의 우점은 연소효률을 90%이상 보장하고 탄가스방지가 잘되여있어 방안이나 사무실에 설치할수 있으며 자체로 공기를 뽑거나 보이라를 손쉽게 청소할수 있다.

특히 고도기술이 안받침된 압력통을 설치하면 난방이 잘 돌지 않던 보이라도 정상으로 가동하게 한다.

지난해에 진행된 제34차 전국과학기술축전과 전국주민연료부문 과학기술성과전시회를 비롯한 여러 전시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이 무동력보이라는 가정과 사무실, 기관청사의 난방과 증기한증 및 물탕크가열에 리용할수 있다.

특색있는 석탄절약형 역류식무동력보이라의 능력은 10㎡~1 000㎡까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