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황해북도과학기술위원회, '정면돌파전을 힘있게 추동, 과학기술 연구성과 내놔"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4:20]

황해북도과학기술위원회, '정면돌파전을 힘있게 추동, 과학기술 연구성과 내놔"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4/02 [14:20]

 [+코리아타임즈=김일미 기자] 북 조선의 오늘은 2일 "황해북도과학기술위원회의 일군들과 연구사들이 과학기술로 오늘의 정면돌파전을 힘있게 추동할 열의를 안고 가치있는 과학기술연구성과들을 내놓고 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조선의 오늘이 보도한 기사 전문.

 

첨단돌파전을 힘있게 벌려나간다

 

공화국의 황해북도과학기술위원회의 일군들과 연구사들이 과학기술로 오늘의 정면돌파전을 힘있게 추동할 열의를 안고 가치있는 과학기술연구성과들을 내놓고있다.

공업기술연구소의 연구사들은 고성능다중복염 세멘트분쇄촉진제를 연구개발하여 세멘트생산능력을 종전보다 1. 3배이상 높일수 있는 기술적담보를 마련한데 기초하여 도안의 세멘트생산기지들에 그 기술을 도입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추진시키고있다. 또한 털가죽가공 및 염색공정을 새로 꾸려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한 연구사업에서도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이밖에도 첨단기술제품제작소의 연구사들은 올해에 수직로에서의 해면철생산기술을 개발하고 생산공정을 꾸려 시제품을 내놓을 목표를 내걸고 첨단돌파전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또한 PET수지오물을 재자원화하여 데트론솜, 데트론실을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하는것과 함께 세계적경쟁력을 가진 기술들을 개발하기 위한 투쟁을 완강하게 벌려나가고있다.

지금 위원회의 일군들과 연구사들은 올해에 높이 세운 과학기술발전계획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