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사랑 나눔 손길 가득

- 장애인 7가정에 쌀, 생활용품, 마스크, 후원금 등 전달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4/07 [12:09]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사랑 나눔 손길 가득

- 장애인 7가정에 쌀, 생활용품, 마스크, 후원금 등 전달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0/04/07 [12:09]

 

▲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지난 3일 차상위계층 장애인가족 7가정을 방문해 쌀과 생활용품, 마스크, 후원금 등을 전달하고 있다.     ©천안시 제공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석말숙)는 이웃과의 나눔을 통해서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지난 3일 차상위계층 장애인 7가정을 방문해 쌀과 생활용품, 마스크, 후원금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이웃을 돕기 위해 센터장 이하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

 

지원을 받은 유보형 씨(여, 60세)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쉬게 돼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이번 지원이 가뭄의 단비처럼 너무 소중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석말숙 센터장은 “사랑 나눔 실천에 직원들이 동참해 주어 감사하며, 주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우리가 모두 한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장애인과 그 가족의 존엄성, 개인의 자율성, 독립성을 유지하고 차별받지 않으며 인류의 보편적 가치인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북 '오늘도 쉬임없이 걷고있는 북성종합진료소의 호담당의사들'
1/1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