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위기를 잘 견뎌낸 백제 최고의 문화재 이름은? ‘유퀴즈 온더 부박’ 퀴즈 이벤트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4/08 [10:41]

위기를 잘 견뎌낸 백제 최고의 문화재 이름은? ‘유퀴즈 온더 부박’ 퀴즈 이벤트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0/04/08 [10:41]

 [플러스코리아=이수현 기자] 국립부여박물관(관장 윤형원)은 ‘위기 극복 프로젝트, 문제 풀고 고민 풀자!’ 시리즈로 백제 관련 역사 문제를 국민들과 함께 풀어보며, 문화재를 통해 역사가 주는 교훈을 되짚어보고, 옛 선조들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유퀴즈 온더 부박’ 퀴즈 이벤트를 49()부터 430()까지 진행한다.

 

▲   퀴즈 포스터  © 플러스코리아

 

‘백제 문화의 정수’로 불리는 이 문화재는 위기를 맞아 땅속에 묻혔다가 오랜 세월의 무게를 잘 견뎌내어 1993년 발견되었으며, 이후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보이다.

 

참여방법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 국립부여박물관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댓글로 퀴즈 정답을 남기면 된다. 퀴즈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문화상품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국립부여박물관은 419일까지 임시 휴관 예정이며, 재개관 계획은 향후 국립부여박물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