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긴급돌봄 지원 실시

임시휴관에 따른 급식 공백 해소를 위한 지원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4/09 [08:10]

장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긴급돌봄 지원 실시

임시휴관에 따른 급식 공백 해소를 위한 지원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4/09 [08:1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장성군청소년수련관(김상룡 관장)에서 운영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누르미르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관으로 급식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참여 청소년 가정에 다양한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장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누르미르는 휴관일부터 참여 청소년의 건강상태 및 위기상황 파악 등을 유선상으로 확인하고 대체식품으로 즉석밥, 라면, 반찬 등을 지원하며 급식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비대면 활동으로 코로나 삼행시 짓기’, ‘콩나물 키우기 및 요리 활동등을 함께 진행하며 청소년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상룡 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안정화될 때까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돌봄을 실시하여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장성군(군수 유두석)에서 주최하는 사업으로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질 향상을 위해 평일 오후 1~ 9,수련관 내에서 방과 후 시간을 활용해 자기주도학습 및 교과지도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과 급식 및 건강관리, 상담 등 생활지원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장성군청소년수련관(방과후아카데미 팀 T.061-817-1318)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