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영상] '묘향산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졌다 외 2 건'(5.18)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17:36]

[북 영상] '묘향산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졌다 외 2 건'(5.18)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5/18 [17:36]

 북 조선의 오늘은 '묘향산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졌다 외 2 건'이란 제목으로 4분여 분량의 영상을 18일 보도하였다.

 

▲ 방송화면 갈무리     ©이형주 기자

 

다음은 방송보도 전문.

 

-대성산유원지관리소에서 유용동물보호기간에 사슴사양관리를 과학기술적으로 진행하여 마리수를 늘여나가고있습니다.

부원 리웅학:

《지금시기는 사슴새끼낳이를 하는 번식기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기업소에서는 겉먹이를 비롯하여 영양물질이 풍부한 여러가지 먹이를 보장하여 사슴사양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있습니다.

봄철은 유해로운 곤충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소독사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병의 근원을 없애기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지금 새순이 나오는 자연방목의 아주 유리한 시기에 맞게 방목장을 늘이고 좋은 풀판을 찾아가지고 방목을 하고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여러차례나 여기 현지에 나오시여 대성산의 사슴을 더 잘 기를데 대한 교시를 주시였습니다.

우리는 선진적인 사양관리방법을 적극 받아들이고 또 사양관리를 개선하여 사슴마리수를 늘이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습니다.》

-미래꽃금붕어상점에서 사람들의 정서에 좋은 영향을 주는 향기로운 꽃을 많이 키워 봉사하고있습니다.

책임자 모련화:

《최근에 사람들속에서 문화정서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꽃에 대한 정서와 수요가 다양해지고있습니다.

모든 꽃들은 다 자기의 고유한 향기를 풍기는데 이러한 꽃향기는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고 마음을 안정시켜주고 유쾌한 기분을 가질수 있게 해주는것으로 하여 사람들에게 정서적감정을 불러일으킬뿐아니라 건강에도 아주 유익하다고 합니다.

최근에 사무실이나 가정들에서 꽃을 심고가꾸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있습니다.

우리는 손님들의 각이한 기호에 맞게 또 대상의 특성에 맞게 꽃을 선택하여 잘 봉사해주면서 꽃이 더 오래 피여있게 한다든가 꽃피는 시기를 조절하게 하는 여러가지 재배방법들도 알려주고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