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2020 문화생태도시 조성 사업 추진

- (재)담양군문화재단, 원도심 및 담빛길 활성화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19:41]

담양군, 2020 문화생태도시 조성 사업 추진

- (재)담양군문화재단, 원도심 및 담빛길 활성화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5/18 [19:41]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이 문화생태도시 조성사업을 통한 담양 원도심과 담빛길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운영을 재개한다.

 

()담양군문화재단은 원도심 내 위치한 천변리 정미다방(구 천변정미소)의 문화예술 프로그램 정미쌀롱과 담빛길 내 위치한 담빛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활용한 담빛 라디오스타5월을 시작으로 적극 추진한다고 밝혔다.

 

폐업한 정미소를 원형을 살려 문화공간으로 단장한 천변리 정미다방에서는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 정미쌀롱을 통해 지역민과 방문객의 향유 기회 확대, 지속적 관심 유발 및 원도심 활성화 효과를 이끌어내고자 한다.

 

또한 담빛길 내 라디오스타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 ‘2020 담빛라디오스타는 재단과 지역 내 미디어 협의체인 담양미디어협회에서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주민의 생생한 삶의 현장을 전하는 방송을 넘어 유튜브 생방송도 송출해 담양만의 미디어 콘텐츠를 창출하고자 한다.

 

천변리 정미다방의 정미쌀롱은 매 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운영하며 담빛라디오스타는 매 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담빛길 내 스피커 및 유튜브 송출로 즐길 수 있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을 통해 지역 문화 예술 발전과 더불어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준 높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를 통해 담양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맛집 탐방8] 맛집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인 "강릉북방새우"
1/7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