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도, 가고 싶은 섬 ‘효(孝)박스 나눔행사’

-5월 가정의 달 맞아 ‘블랙야크’ 후원 효박스 500개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5:16]

전남도, 가고 싶은 섬 ‘효(孝)박스 나눔행사’

-5월 가정의 달 맞아 ‘블랙야크’ 후원 효박스 500개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5/21 [15:16]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전라남도는 21일 가정의 달을 맞아 가고 싶은 섬 주민들에게 ‘효박스’ 500개를 전달했다.

이날 송상락 전라남도 행정부지사는 순례자의 길로 널리 알려진 신안 기점·소악도를 방문해 거주한 57가구 섬 주민들에게 효박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라남도와 유명 아웃도어 기업인 블랙야크BAC간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효박스’는 섬 생활에 필요한 블랙야크에서 만든 버프와 양말을 비롯 국수, 라면, 밀가루 등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전라남도는 ㈜BYN블랙야크와 협약을 맺고 전남의 섬을 홍보하기 위해 14만 명의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회원을 활용한 ‘섬&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이달의 섬을 매월 1개씩 선정해 ‘월간 山’ 잡지에 실을 예정이다.

또한 전남지역 해수욕장을 중심으로 해안쓰레기 정화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전남 섬 마케팅, 공익형 광고제작 등 섬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송상락 전라남도 행정부지사는 “기업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다가가는 좋은 예가 됐으면 한다”며 “가정의 달 ‘코로나19’로 자녀들의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 효박스가 섬 주민들에게 작은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