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접이식모형항공기 새롭게 제작 성과 거둬'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09:32]

북 '접이식모형항공기 새롭게 제작 성과 거둬'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5/22 [09:32]

"최근 평양시항공구락부에서 접이식모형항공기를 새롭게 제작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아리랑통신이 22일 보도하였다.

 

▲ 접이식모형항공기. 사진=아리랑통신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우리 식의 접이식모형항공기를 새롭게 제작하는 성과 이룩
 
 

최근 평양시항공구락부에서 접이식모형항공기를 새롭게 제작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평양시항공구락부 감독들은 정면돌파전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시대적요구에 보조를 맞추며 모형항공기종목에서 높은 수준으로 인정되고있는 접이식모형항공기를 기어이 자체의 힘으로 만들것을 다짐하고 고심어린 탐구의 낮과 밤을 이어갔다.

이곳 일군들은 우리 식의 접이식모형항공기를 자체의 힘으로 제작할것을 결심하고 분발해나선 감독들을 적극 지지해주면서 제기되는 문제를 함께 대책해나갔다.

시험비행과정에 접이식모형항공기의 성능이 우수하며 올해에 진행되는 국내경기에서 사용할수 있다는것이 확증되였다.

접이식모형항공기를 제작하는데 성공한 이곳 감독들은 신심에 넘쳐 자유비행활공기, 엔진기, 고무동력기, 무선조종교예기를 비롯한 수십대의 모형항공기들도 다른 나라 제품 못지 않게 훌륭하게 만들어냈다.

지금 평양시항공구락부 일군들과 감독들은 이룩한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나라의 항공체육기술발전에 이바지하는 높은 수준의 모형항공기와 발명품들을 더 훌륭하게, 더 많이 연구제작하기 위하여 지혜와 정열을 합쳐가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