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외식업 경영 컨설팅 신청하세요!

- 내달 3일까지 신청…, 전문가 컨설팅으로 외식사업 경쟁력 강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9:47]

정읍시, 외식업 경영 컨설팅 신청하세요!

- 내달 3일까지 신청…, 전문가 컨설팅으로 외식사업 경쟁력 강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5/22 [19:47]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가 지역 내 외식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관련해 시는 내달 3일까지 외식업소 경영 컨설팅사업신청을 받고 있다.

 

외식업소 경영 컨설팅사업은 경기침체와 영업 부진 외식업소를 대상으로 영업주의 자긍심을 높여 지역 내 음식 문화와 더불어 관광 문화를 활성화한다는 취지다.

 

4인 이하 소규모 외식업소(일반음식점)대상으로 올해 5개소를 선정해 현장 중심 맞춤형 경영개선 컨설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음식 맛과 메뉴 편성, 홍보마케팅, 실내인테리어, 청결상태, 경영마인드 등 업소 전반에 대한 진단과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 등 업소별 맞춤형 경영개선 컨설팅을 실시한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소는 내달 3일까지 구비서류를 갖춰정읍시보건소 보건위생과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정읍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 서식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내달 3일까지 접수된 신청업소에 대하여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장 평가(9개 분야)를 거쳐 위생업소지원심의위원회통해 5개 업소를 선정할 방침이다.

 

이어 선정된 업소에 대해서는 내달부터 10월까지 조리, 마케팅, 인테리어, 고객서비스 등 컨설팅을 위해 분야별전문가가 업소를 직접 방문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소규모 외식업소에 대한 경영전문가의 맞춤형 지원을 통하여 음식점의 자생력을확보하고 영업주 경영능력을 향상하겠다우리 시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북 '오늘도 쉬임없이 걷고있는 북성종합진료소의 호담당의사들'
1/8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