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통합방위협의회, 국무총리 기관 표창 수상‘영예’

- 통합방위태세 확립, 예비군육성 유공 인정받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5/28 [17:42]

정읍시 통합방위협의회, 국무총리 기관 표창 수상‘영예’

- 통합방위태세 확립, 예비군육성 유공 인정받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5/28 [17:42]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가 통합방위태세 확립에 높은 성과를 보이며 국무총리 기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

시는 국가방위 요소와 예비군육성 유공을 통해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같이 수상했다.

 

8098부대 4대대장(권길주 중령)28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국무총리 기관 표창과 함께 포상금 60만원을 전달했다.

 

시는 그간 을지태극연습과 충무·화랑훈련 등 각종 훈련에서 민···경의 긴밀한 협력를 통한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해 만전을 기해 왔다.

 

또한, 매년 예비군육성지원 사업비를 증액 편성해 예비군 작전과 교육 훈련, 부대 운영 지원과 지역 방위작전 등 예비군 전투태세 완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북한의 군사 움직임에 대비해 완벽한 통합방위업무 추진으로 통합방위의 사기를 높이고 관련 기관과의 긴밀한 협조 공조 체계 유지에 이바지하고 있다.

 

시는 앞으로도 만일에 비상사태를 대비해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대비태세를 확고히 하고, 완벽한 통합방위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유진섭 시장은무엇보다도 지역 안보가 바로 서야 국가안보도 보장될 수 있다앞으로도 지역 안보태세를 더욱 굳건히 해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