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소년활동진흥센터, 비대면 안전교육 실시

올바른 의약품 사용법, 상처치료법 등 교육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6/05 [07:45]

광주소년활동진흥센터, 비대면 안전교육 실시

올바른 의약품 사용법, 상처치료법 등 교육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6/05 [07: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문수영)은 6월3일(수)에 광주지역 청소년수련시설 지도자 대상으로 1차 안전교육을 “올바른 의약품 사용법” 이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비대면 온라인 강의 형태로 교육을 운영했다.

광주광역시약사회 소속 약사님을 초빙하여 60명의 선생님들과 온라인으로 4시간 가량 올바른 약 이용방법, 상황별 약품 사용법, 상처·화상 치료법과 관련하여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평소 잘못 알고 있는 약품에 대한 지식과 헷갈리기 쉬운 상처소독방법 등 사례를 통해 올바른 의약품 구매 및 사용습관을 갖도록 했다.

 

1차 청소년지도자 안전교육에 참가한 지도자는 “응급처치 및 올바른 의약품 사용법과 성분에 따른 처치 등을 숙지할 수 있어 도움이 되었고, 평소 접하지 못했던 약품들에 대해 알게 되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의약품 안전교육으로 지도자들은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의약품 사용을 돕고 올바른 의약품 사용을 통한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 할 예정이다.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산 대부도 물들인 100만 송이 해바라기, 노란 물결 유혹
1/18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