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도교육청, 작은학교 학습공동체 교육과정 직무연수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7/05 [17:14]

전남도교육청, 작은학교 학습공동체 교육과정 직무연수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7/05 [17:14]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작은학교의 교육력 강화를 위해 작은학교 학습공동체 22팀의 특수분야 직무연수를 적극 지원한다.

전라도교육청에 따르면, 7월 4일(토) 압해서초의‘앞서가는 압서학습공동체’의 ‘작은학교 큰 세상 만들기 직무연수’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15일까지 14개 교육지원청 소속 22개 학습공동체의 특수분야 직무연수(15시간)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작은학교의 강점을 살린 특색있는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이번 직무연수는 지역별·학교별 실정에 맞게 단위학교, 공동(연계) 교육과정 등을 주제로 연수팀별로 기획·운영되며, 소속 교육지원청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전남도교육청도 이번 직무연수가 작은학교마다 갖고 있는‘빛깔’이 살아있는 차별화된 특색프로그램 운영의 마중물이 되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정덕원 혁신교육과장은“작은학교의 장점과 특성을 살린 교육과정을 잘 운영하면 얼마든지 학교 교육력을 높일 수 있다면서, 전남도교육청은 농어촌지역 교육 활성화와 작은학교 교육력 강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