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로동신문 "7월의 만수대언덕에서 본 인민의 참모습"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06 [08:36]

북 로동신문 "7월의 만수대언덕에서 본 인민의 참모습"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7/06 [08:36]

"경애하는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수령님과 우리 장군님은 인민의 심장속에 영생하시며 우리 원수님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에 위대한태양민족의 영원한 승리와 영광이 빛난다는것을."로 5일 북 로동신문이 보도하였다.

 

▲ 7월의 만수대언덕에서 본 인민의 참모습. 사진=로동신문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어버이수령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 온 나라에 차넘친다

 

7월의 만수대언덕에서 본 인민의 참모습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받들어모시고 수령님의 성스러운 혁명위업을 빛나게 계승완성하여야 한다.》

어버이수령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이 더더욱 사무쳐지는 내 조국의 7월이다.

절세위인들의동상을 높이 모신 수도의 만수대언덕으로는 손에손에 꽃다발과 꽃송이를 든 사람들이 끝없이 오르고있다.

우리 인민이 나아갈 휘황한 래일을 밝혀주시는듯 손을 높이 드시고 태양같이 환한 미소를 지으시는 어버이수령님의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며 만수대언덕으로 오르는 사람들의 얼굴마다에 숭엄한 빛이 어리여있다.

한계단한계단 쉬이 발걸음을 옮길수 없다.

오르고오를수록 가슴은 마냥 격정으로 뜨거워진다.

항일의 혈전만리, 눈보라만리길을 뚫고헤치시며 빼앗겼던 조국을 찾아주시고 가렬처절한 전화의 불구름속에서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을 영예롭게 지켜주신 어버이수령님, 탁월한 사상과 현명한 령도로 이 땅우에 사회주의락원을 펼쳐주시고 우리 민족이 자자손손 무궁번영할 만년토대를 튼튼히 다져주신 우리 수령님이시다.

한평생 조국과 인민을 위해 저 하늘의 높이에도 비할수 없는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 어버이수령님의 애국헌신의 한평생이 뜨겁게 어려와 눈굽이 쩌릿이 젖어든다.

이 세상 가장 위대하신 우리 수령님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높이 모시고 사는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으로 가슴은 한껏 부풀어오른다.

크나큰 격정속에 만수대언덕에 오르니 우리 수령님과 우리 장군님께서태양같이 따스하고 우주와 같이 넓은 사랑의 품에 우리모두를 안아주실것만 같아 가슴은 세차게 높뛴다.

손에손에 꽃송이와 꽃다발을 안고 위대한수령님들의동상앞으로 다가서는 사람들속에는 조국방선을 지켜선 인민군군인들도 있고 정면돌파전으로 끓어번지는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달려온 근로자들도 있다.

그 누구를 만나보아도 사무치는 그리움에 젖은 격정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으리라.

어찌 만수대언덕에 오른 사람들뿐이랴.

위대한수령님들의동상앞에 놓여진 향기그윽한 꽃다발에 씌여진 들꽃중대라는 네 글자가 안겨온다.

들꽃중대, 온 강산이 눈물에 젖어 하늘마저 보이지 않던 비분의 나날 군복자락을 땀으로 적시며 아름다운 꽃송이들을 엮고 또 엮어만든 들꽃다발을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어버이수령님의동상에 드려달라고 절절히 부탁하던 녀병사들의 눈물젖은 목소리가 우리의 귀전에 들려오는듯싶다.

달이 가고 해가 바뀌고 세대가 바뀌여도 변함을 모르고 줄기차게, 더욱 뜨겁게 이 강산에 굽이치는 절절한 그리움!

한송이한송이, 한다발한다발…

만수대언덕우에 높이 모신 절세위인들의동상앞에 삼가 놓여지는 저 꽃송이, 꽃다발들을 어찌 천으로, 만으로 다 셀수 있으랴.

어버이수령님을 절절히 그리며 따르는 온 나라 인민의 마음과 마음을 가슴에 안아본다. 우리 수령님 생각, 장군님 생각으로 잠 못 들며 날과 날을 그리움으로 이어가는 내 조국의 숨결이 심장에 뜨겁게 안겨온다.

그리움!

그 세 글자에 이 세상 그 어떤 힘으로도 가를수 없고 흐르는 세월의 이끼로도 가리울수 없는 우리 인민의 위대한 혼연일체, 일심단결이 함축되여있다.

어버이수령님에 대한 우리 인민의 그리움은 단순히 간절히 그리는 마음만을 표현하는 말이 아니다.

오직 우리 당만을 굳게 믿고 따르는 억척의 신념도 절세의위인들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에 뿌리를 두고있으며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도 애국적헌신성도 이 고결한 그리움을 출발점으로 하고있다.

우리의 눈앞에 우리 인민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훌륭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려 한평생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념원을 꽃피우시려 온 나라 방방곡곡을 찾고 또 찾으시며 심혈과 로고를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자애로운영상이 숭엄히 어려온다.

우리 원수님의태양같이 밝은 그 미소, 우렁우렁하신 그 음성은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장군님 그대로이시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의 발걸음따라 힘차게 나아가는 그 길이 바로 위대한 수령님들을 주체의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고 어버이수령님의 후손, 위대한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길임을 우리 인민은 누구나 심장으로 확신하고있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 따라 하늘땅 끝까지!

귀기울이면 저 멀리 북변의 광산마을로부터 분계연선지대의 농촌마을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온 나라 방방곡곡의 공장과 농장, 어촌과 과학연구기지들에서 울려나오는 이 심장의 웨침소리가 들려오는것만 같다.

수령과 인민의 혼연일체의 위대한 화폭이 펼쳐지는 만수대언덕에서 우리는 다시금 심장에 새긴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수령님과 우리 장군님은 인민의 심장속에 영생하시며 우리 원수님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에 위대한태양민족의 영원한 승리와 영광이 빛난다는것을.

글 본사기자 김호혁
사진 본사기자 한광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