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작곡가겸 가수 김정호, 늦깍이 결혼

유원진 기자 | 기사입력 2012/10/11 [14:47]

작곡가겸 가수 김정호, 늦깍이 결혼

유원진 기자 | 입력 : 2012/10/11 [14:47]
 
[서울=플러스코리아] 유원진 기자=가수 이명주의 데뷔곡인 "짐이된 사랑" 을 비롯해  최석준의 "꽃을 든 남자" 등 외 다수의 히트곡을 내놓은 가수겸 작곡가 김정호씨의 늦깍이 결혼식이 10월10일 오후7시 서울 힐탑호텔웨딩의 전당 3층 그랜드볼륨에서 절친인 코메디언 오재미씨의 사회 및 주례를 겸한 진행으로 양가 친척, 연예계  작곡가 가수 선후배 들의 축하 속에 성황리에 치러졌다.

축가는 김정호 작곡가의 장남이 사촌과 함께 아버지의 히트곡 "축제"를 본인의 기타 반주로 라이브  열창했고,김정호 작곡가겸 가수는 자신의 신곡 "키작은 인형의 꿈" 을  열 창 하면서 부자간의 아름다운 모습과 신곡 "키작은 인형의 꿈" 의 대박예감 을 예상하게 했다.
 
1부 예식에 이어 2부엔 오재미씨의 진행으로 가수 이애리, 가수 이상번 등 김씨의 작품을 부른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이어지고 , 하객중엔 김정호 작곡가의 절친인 탤런트 오욱철, 탤런트겸 가수 이동준, 작사가  정찬우씨를 비롯한 많은 유명인들이 행사장을 자리 했다.
 
가수 조항조, 가수 배일호씨를 비롯한  유명 가수들과  각계 관계자들의 축하 화환이 비록 늦깍이 결혼이지만, 김정호씨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 하는 모습에 연예계 선후배들의 아름다운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자리로 매김했다.

[제보= webmaster@pluskorea.net]

영웅 12/10/12 [09:46] 수정 삭제  
  김정호 작곡 정찬우 작사 의 "키작은 인형의 꿈"
대박 나세요~~!!!
결혼도 축하 드려요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