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동구, 골목마다 책 향기…‘올해의 책’ 독서릴레이 추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7/12 [09:16]

광주동구, 골목마다 책 향기…‘올해의 책’ 독서릴레이 추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7/12 [09:16]

 


광주 동구는 지역민의 책 읽는 활동을 통한 행복한 인문도시 조성을 위해 ‘2020 책 읽는 동구, 올해의 책‘을 선정하고 사회적 독서활성화를 꾀하는 ’올해의 책‘ 독서릴레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책’은 독서전문가 추천과 시민참여를 통해 선정된 책을 함께 읽고 토론하는 풀뿌리 독서운동으로 선정도서와 연계한 독후활동 시민공모전, 작가초청 강연, 책 소풍 등 독서문화 프로그램이 연말까지 이어진다.

‘올해의 책’ 독서릴레이는 책을 사랑하는 시민이면 3인 이상 팀을 꾸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28일까지 계속된다.

참가신청은 이번 달 20일까지이며 도서관 통합홈페이지인 ‘광주광역시동구도서관’에 접속,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동구도서관 홈페이지와 동구 모바일 앱 ‘두드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공통의 문화적 체험을 공유해보는 이번 독서릴레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 자신을 성찰해 보고 잠깐의 쉼을 주는 휴식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