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의 강냉이차, 호평'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12 [13:38]

북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의 강냉이차, 호평'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7/12 [13:38]

 "최근 공화국의 평양강냉이가공공장에서 생산하는 강냉이차가 맛이 좋을뿐아니라 그 약리적효과가 뚜렷한것으로 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있다."고 조선의 오늘에서 12일 보도하였다.

 

▲ 평양강냉이가공공장에서 생산하는 강냉이차. 사진=조선의 오늘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구수한 맛과 향기로 인기높은 강냉이차​

 

최근 공화국의 평양강냉이가공공장에서 생산하는 강냉이차가 맛이 좋을뿐아니라 그 약리적효과가 뚜렷한것으로 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강냉이에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리놀산뿐아니라 셀렌, 마그네시움, 철 등 사람의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과 약성분이 풍부히 들어있어 그 가공식품들은 건강장수식품으로 인정되고있다.

갈증을 없애고 리뇨, 해독의 효능을 가진 강냉이에는 또한 항암작용을 하는 글루타티온도 있다.

오래전부터 강냉이수염달인물은 사람의 몸안에 있는 해로운 물질을 배설하는 독특한 리뇨작용과 간기능을 회복시키는데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얼굴이 붓는 증상을 해소하고 콩팥기능을 개선하여 부종을 없애고 단백오줌을 줄이므로 뇨로결석, 신우콩팥염, 당뇨병, 고혈압 등에 좋은것으로 되여있다.

강냉이의 약용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하여 강냉이수염을 첨가하여 만든 강냉이차는 리뇨작용에 의한 부종해소가 대단히 뚜렷하고 항암 및 항산화기능이 있어 이 차를 정상적으로 마시면 젊음을 되찾고 건강을 유지할수 있다고 한다.

구수한 맛과 향기가 짙어 그 여운이 오래가는 강냉이차는 지금 평양제1백화점을 비롯한 평양시안의 백화점들에서 판매되고있으며 그에 대한 인기는 날로 높아가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