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여름철 농촌관광시설 안전점검

관내 농촌체험휴양마을, 농어촌민박, 관광농원 등 대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4:14]

담양군, 여름철 농촌관광시설 안전점검

관내 농촌체험휴양마을, 농어촌민박, 관광농원 등 대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7/13 [14:14]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여름철 안전사고에 대비해 관내 농촌관광시설의 안전점검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주요 점검 사항은 농어촌민박 서비스안전교육 이수 여부와 정기점검 실시 여부, 물놀이 시설 점검 및 비상시 대피경로 게시 등 안전관리 체계 소방시설의 사용 및 점검, 피난 및 방화시설 유지 관리 등 화재 안전관리 식재료 및 조리실 위생관리, 개인 위생관리 건물 가스전기, 난방시설, 체험 관련 안전장비 정기 점검 여부 등이다.

이외에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 여부, 손 소독제 비치, 방역 소독 등 대응상황도 점검한다.

 

이번 점검은 7월 말까지 진행하며, 농어촌민박 234개소, 농촌체험휴양마을 11개소, 관광농원 6개소 등 총 251개소를 대상으로 한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생활 속 거리두기 및 운영현황 점검은 확산이 진정국면에 접어들 때까지 지속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담양이 생태도시로서 도시민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로 부각되고 있고, 코로나 19 안전지역으로 인식되면서 담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크게 늘고 있어 농촌 관광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점검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