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김정은위원장의 묘향산의료기구공장 현지료해'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6:44]

북 '김정은위원장의 묘향산의료기구공장 현지료해'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7/13 [16:44]

 북 조선의 오늘은 13일 '인민들에 대한 관점문제'라는 제목으로 2018년 10월에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묘향산의료기구공장의 현지료해를 소개하는 기사를 보도하였다.

 

▲ 묘향산의료기구공장 전경. 사진=조선중앙통신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인민들에 대한 관점문제

 

우리 인민들에게 제일 좋은것을!

이것이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원수님께서 견지하고계시는 절대적기준이다.

이 절대불변의 기준과 더불어 이 땅에서는 전설같은 사랑의 이야기들이 무수히 태여나고있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인민을 존중하고 인민들의 운명을 지켜주며 인민들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것을 철칙으로 삼아야 합니다.》

주체108(2019)년 10월 어느날에 있은 일이다.

이날 묘향산의료기구공장의 개건현대화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기 위해 현지에 나오신 경애하는원수님께서는 공장의 전경을 바라보시며 공장의 내외부가 의료부문의 본보기공장답게 꾸려졌다고, 건축형식도 좋고 주변환경도 깨끗해졌다고 하시면서 공간배치도 잘하였고, 건축미학적면에서 보나 기술적면에서 보나 나무랄데 없다고, 공장의 면모가 근본적으로 달라졌다고 하시며 못내 기뻐하시였다.

돌이켜보면 주체107(2018)년 8월 공장을 찾으시여 우리 인민들이 현대적인 의료봉사혜택을 충분히 누리게 하자면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결정적으로 추켜세워야 한다고 하시면서 위대한수령님께서 친히 터전을 잡아주시고 일떠세워주신 묘향산의료기구공장을 의료기구공업에서 선도적역할을 하는 본보기공장, 맏아들공장으로 훌륭히 꾸릴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중대조치들을 취해주신 경애하는원수님이시였다.

이윽고 공장에서 생산한 의료기구시제품들을 하나하나 동작시켜보시며 성능들을 세심히 료해하신 경애하는원수님께서는 오랜 시간에 걸쳐 시제품들에서 나타난 부족점들을 지적하시면서 그 해결방도에 대해서까지 세심히 가르쳐주시였다.

그날 하나의 제품을 보시고도 그것을 리용할 인민들이 불편을 느낄세라 마음쓰시는 경애하는원수님을 우러르며 공장일군들은 인민성이 부족한 자신들의 일본새를 다시한번 심각히 돌이켜보게 되였다.

이어 경애하는원수님께서는 공장일군들에게 인민들의 생명을 보호증진시키는데 절실히 필요한 의료기구를 많이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질적으로 생산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면서 이것은 곧 인민들에 대한 관점문제이라고 간곡히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에 대한 관점문제!

이 말씀에는 인민들이 쓰는것은 그것이 크든작든 사소한 부족점도 없이 제일 훌륭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그이의 숭고한 뜻이 세차게 맥박치고있었다.

정녕 인민들의 생명과 건강을 그 무엇보다도 귀중히 여기시며 그를 위해 심혈을 깡그리 기울이시는 경애하는원수님의 헌신의 로고가 있어 우리 인민들은 무병장수하며 행복한 생활을 누려가고있다.

본사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