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김만유병원 과장 김정국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더 높이…'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09:18]

북, 김만유병원 과장 김정국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더 높이…'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7/14 [09:18]

 북 조선의 오늘은 14일 김만유병원 과장 김정국 씨의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더 높이 발양시켜나가겠다'는 수필을 소개하였다. …

 

▲ 예방의학 차원에서 집을 찾아 진료한다는 호담당의사들. 사진=자료사진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더 높이 발양시켜나가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4차 정치국 확대회의에서 국가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국가의 안전, 인민의 안녕을 백방으로 보장하고 담보하여야 한다고 하신 말씀을 뜨거운 격정속에 받아안은 우리 병원의 전체 의료일군들은 인민의 건강을 책임진 인간생명의 기사로서의 본분을 다해갈 드높은 열의로 가슴불태우고있다.

세계적인 악성전염병으로 온 세계가 커다란 고통을 겪고있는 이 시각 우리 공화국에서 오늘까지 가장 철저하고도 안정적인 방역형세를 유지할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인민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시키는것을 최급선무로, 최대의 중대사로 내세우는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그런데 이렇게 또다시 인민의 생명건강을 지키기 위한 비상방역체계를 엄격히 유지하고 우리 인민들에게 최상급의 의료봉사를 할수 있는 평양종합병원을 훌륭히 완공하기 위한 국가적인 조치를 취해주신 경애하는원수님의 그 뜨거운 인민사랑을 무슨 말로 다 이야기 할수 있으랴.

정녕 우리 인민을 제일로 귀중히 여기시며 인민들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우리 원수님의 그 사랑속에 이 땅의 모든 행복이 꽃펴나고 인민의 웃음꽃이 더욱 만발하고있는것이다.

인민들에 대한 치료사업에 진실로 몸과 마음을 다 바쳐 헌신분투하는 의료일군이라야 조선로동당의 참된 보건전사, 진짜배기 의료일군이라고 할수 있다.

우리는 보건은 우리 제도의 우월성이 인민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사회주의영상의 주요징표라고 하신 경애하는원수님의 말씀을 언제나 심장에 새기고 과안의 의사, 간호원들이 무한한 인간애와 높은 의학적자질을 갖춘 당의 붉은 보건전사로 더욱 튼튼히 준비해나감으로써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더 높이 발양시켜나가도록 하겠다.

김만유병원 과장 김정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