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진서연,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B컷도 A컷 만드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 압도!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0/07/30 [12:00]

배우 진서연,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B컷도 A컷 만드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 압도!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0/07/30 [12:00]

 

 

배우 진서연의 ‘더네이버’ 화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진서연은 매거진 ‘더네이버’ 8월호와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여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착장을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로맨틱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완벽하게 소화, 화보 컷 못지않는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서연은 기존에 갖고 있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여성스러운 아름다움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건강한 느낌과 잘 어울리는 완벽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의상을 입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뿜어내고 있는 그녀는 당당하고 자신감 가득한 눈빛은 물론 우아하고 감각적인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당시 현장에서도 진서연은 그녀의 스타일리쉬한 헤어컷과 어울리는 세련된 무드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시키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고. 또한 8벌의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면서도 막힘 없는 진행을 이어가며 화보 장인에 등극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진서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네이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