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반려동물도 코로나 블루” 땅끝해남에서 활력 충전하세요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캠프 동행” 팸투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7/30 [17:59]

반려동물도 코로나 블루” 땅끝해남에서 활력 충전하세요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캠프 동행” 팸투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7/30 [17:59]


 반려견 인구 천만시대. 하지만 반려견과 함께 여행 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 게 현실이다. 해남군은 반려견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며 함께 즐기는 반려견 동행 캠프 행사를 오는 8월 7일부터 8월 9일까지 해남 땅끝 황토나라 테마촌 캠핑장에서 개최한다.

 

 

66개팀 10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반려견 수제 간식 만들기와 가죽 네임택 만들기 DIY 클래스가 마련되며, 인생샷 촬영 명소로 유명한 달마고도 및 천년숲길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트레킹과 사진찍기도 즐길 수 있다.

 

반려견 전용 비치가 운영돼 카약과 패들보드의 수상레저를 체험하고, 해남의 맑은 공기와 자연 속에 반려견과 함께하는 요가 시간도 갖는다.

 

현장 이벤트로 반려견과 함께 찾는 숲속 보물 찾기, 플로깅(plogging,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운동)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군 관계자는 “반려견 가족들이 최남단의 땅끝 해남에서 소중한 추억과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이번 캠프를 계기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 문화 확산에 따른 다양한 관광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진] 파주 적군묘지·북한군묘지 추모한 조국통일회의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