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주시 금사면 새마을부녀회 홀몸어르신 밑반찬 나눔행사

- 희망! 행복! 작은 나눔 큰 행복 -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8/06 [12:59]

여주시 금사면 새마을부녀회 홀몸어르신 밑반찬 나눔행사

- 희망! 행복! 작은 나눔 큰 행복 -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0/08/06 [12:59]

 

 

금사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상남)는 지난 5일 관내 독거노인들을 위한 밑반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돕기위해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금사면 새마을 부녀회 회원 및 새마을지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이번 나눔을 위해 모인 금사면 부녀회 회원들은 미리 구입한김 12박스를 관내 독거 어르신들(128가구)에게 직접 전달했다.

 

박상남 새마을부녀회장은 “지난번 반찬 나눔행사 때 어르신들을 만났을 때 김을 찾는어르신들이 많아 이번 나눔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관내에서 식사문제로 어려움을겪는 어르신들이 없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곽호영 금사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꾸준히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쳐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고, 함께 나누고 봉사하는 활동이 전해주는 긍정적 에너지들이 관내 주민들 모두에게 퍼져 모두가 행복한 금사면을만들 수 있도록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