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사랑의 헌혈’로 소중한 생명 나눔 동참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 어려움 해소 위해 마련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8/06 [19:11]

담양군, ‘사랑의 헌혈’로 소중한 생명 나눔 동참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 어려움 해소 위해 마련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8/06 [19:11]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지난 6일 군청과 보건소,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     ©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 부족을 해소하고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장마로 인해 궂은 날씨 속에서도 군청과 보건소에 마련된 헌혈 장소에 군 공직자와 담양경찰서, 담양소방서, 담양교육지원청, 담양사랑병원, 동산한방병원, 혜림종합복지관, 자연과 사람들 관계자 등 130여 명이 방문해 헌혈에 참여했다.

 

또한 창평한마음요양병원, 창평우리병원, 명문요양병원, 담양참사랑병원, 한울요양병원 등 관내 의료기관 재직자 등도 이동차량을 찾아 동참했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많은 분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혈액 수급에 큰 도움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귀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연계하여 매년 2회씩 사랑의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혈액 확보와 함께 백혈병 등 지속적으로 수혈이 필요한 환자에게 헌혈증을 기부하는 희망 나눔 실천 운동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