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함경도 피해복구지역에서 비상방역전 강도높이 전개"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21:01]

북 "함경도 피해복구지역에서 비상방역전 강도높이 전개"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9/14 [21:01]

 북 조선로동당기관지 로동신문은 14일 "함경남북도로 달려나간 수도당원사단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이 피해복구전투에 진입하였다."고 보도하였다.

▲ 피해복구전투장들에서 비상방역전을 강도높이 전개. 사진=로동신문  © 플러스코리아



다음은 보도 전문.

 

피해복구전투장들에서 비상방역전을 강도높이 전개

 

철통같은 비상방역체계를 확립하여
수도당원사단들에서

 

함경남북도로 달려나간 수도당원사단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이 피해복구전투에 진입하였다.

피해복구전투에서 수도당원의 본분을 다해갈 일념 안고 떨쳐나선 사단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의 불같은 열의속에 낮과 밤이 따로 없는 백열전이 벌어지는 공사현장은 불도가니마냥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이들앞에 나선 과업들은 방대하다. 가로놓인 난관도 많다.

이 모든 과업들을 수행하기에 앞서 사단지휘부 책임일군들이 전개한 사업이 있다. 피해복구전투장들에 철통같은 비상방역체계를 완벽하게 세우는것이다.

뿐만아니라 매일 피해복구전투총화를 위한 회의에서도 첫번째 안건으로 토의되는것은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문제이다.

사단지휘부들에서는 복구현장에 도착하는 즉시 곳곳에 방역초소들을 전개하고 표어들을 기동성있게 게시하는 한편 방송선전차, 이동식음향증폭기재 등 선전선동수단들을 동원하여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을 최대로 각성분발시키기 위한 정치사업, 해설선전사업을 공세적으로 들이대고있다.

각 대대들에서는 소독수생산설비들을 갖추어놓고 전투원들의 손소독과 륜전기재들에 대한 소독 등을 비상방역규정대로 철저히 진행하도록 장악지도사업을 강화하면서 전투원들속에서 서로 방조하고 서로 통제하는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비상방역사업의 도수를 순간도 늦추어서는 안되며 그 어떤 정황에서도 보다 공세적으로 벌려나갈 때 악성비루스감염증의 류입을 철저히 막고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담보해나갈수 있다.

수도당원사단 지휘부 책임일군들은 피해복구전투장에서의 비상방역사업을 당과 인민앞에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투철한 관점에서 비상방역조치를 강력히 실시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사단지휘부들과 대대들에서는 강력한 비상방역지휘력량을 조직하고 그 역할을 최대한 높여 피해복구전투장들에 철통같은 비상방역체계를 확립하는 사업을 강하게 내밀고있다.

제1수도당원사단에서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을 비상방역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는 정치사업과 위생선전활동을 공세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사단지휘부에서는 인민의 생명안전을 첫자리에 놓고 중대조치들을 련이어 취한 당의 숭고한 뜻을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이 더욱 깊이 새기고 적극적으로 떨쳐나서도록 사상공세를 집중적으로 전개하는것과 함께 비상방역사업의 성과적보장을 위한 일군들의 임무분담을 보다 구체적으로 짜고들고 해당한 대책들을 빈틈없이 강구하고있다.

책임일군들부터가 복구전투장을 수시로 돌아보면서 전반적인 비상방역사업정형을 면밀히 따져보고 각 대대들에서 실질적이며 적실한 대책을 따라가는 식으로가 아니라 앞질러가며 세우도록 지휘관들부터 부단히 각성분발시키고있다.

제2수도당원사단 책임일군들도 비상방역사업에서 어느 한가지라도 소홀히 한다면 돌이킬수 없는 치명적인 후과를 초래할수 있다는것을 깊이 자각하고 대대들에 정상적으로 나가 전투원들을 더욱 분발시키기 위한 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책임일군들은 직접 방역초소들의 사업정형을 세심히 료해하고 필요한 물질적토대를 충분히 갖추어주어 검병검진, 소독 등에서 사소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게 하는데 큰 힘을 넣고있다.

사단지휘부들에서는 해당 일군들을 대대들에 파견하여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이 비상방역규정의 요구를 자각적으로 지키도록 철저한 대책들을 세우게 하는 한편 그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게 하고있다.

대대들에서는 공사현장에서 방역학적요구를 철저히 지키는것이 가지는 중요성을 전투원들에게 깊이 체득시키면서 그들이 언제 어디서나 비상방역규정을 무조건 준수하는것을 체질화하도록 강한 요구성을 제기하고있다.

뿐만아니라 지휘관들은 비상방역사업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앞질러가면서 예견성있는 조치를 취하고있다.

보건일군들도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비상방역전의 제일선에 서있다는 자각을 가지고 분발하고있다.

이들은 전투원들에 대한 검병검진을 책임적으로 하여 이 사업에서 사소한 틈도 나타나지 않게 하는 한편 누구나 비상방역규정을 잘 알고 철저히 준수해나가도록 해설선전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또한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자료들을 반복하여 해설해주면서 비상방역사업이 대중자신의 사업으로 전환되게 하고있다.

보건일군들은 각 대대들에서 진행하는 소독사업정형도 구체적으로 따져보면서 비상방역규정과 어긋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하고있다.

피해지역들에 인민의 보금자리를 훌륭히 일떠세워 경애하는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갈 불같은 열의 안고 떨쳐나선 수도당원사단의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은 대중적인 비상방역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면서 피해복구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은남
사진 본사기자 홍성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