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퇴계원읍 신흥식자재마트, 저소득가정에 사랑의 쌀 80포 전달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2:21]

남양주시 퇴계원읍 신흥식자재마트, 저소득가정에 사랑의 쌀 80포 전달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0/09/16 [12:21]

▲ 퇴계원읍 신흥식자재마트, 저소득가정에 사랑의 쌀 80포 전달     ©남양주시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위치한 신흥식자재마트(대표 차규상)에서는 지난 15일 읍사무소 관계자 5명이 참여한 가운데 퇴계원읍사무소에서 쌀 80포(총 800kg)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기부한 쌀은 개업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과 후원금으로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읍사무소에서는 정부양곡 지원을 못 받는 중위소득 60% 이하의 초중고교육비 수급 가정을 대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양곡을 후원한 차규상 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게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신흥식자재마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퇴계원읍사무소 김동운 읍장은 “관내 초중고교육비 지원 가정에 사랑의 쌀을 후원해주신 차규상 대표님 이하 신흥식자재마트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퇴계원읍 광명사에서도 양곡 200kg을 기탁하는 등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훈훈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