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가수 진시몬 홍보대사 위촉 ‘명품 정읍’ 알리기 나서...

- 문화·관광·먹거리 등 정읍의 숨은 매력 전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9/17 [15:25]

정읍시, 가수 진시몬 홍보대사 위촉 ‘명품 정읍’ 알리기 나서...

- 문화·관광·먹거리 등 정읍의 숨은 매력 전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9/17 [15:25]

정읍시가 가수 진시몬 씨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대중적으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유명 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관광과 기업 유치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진시몬 씨는 1990년 록발라드낯 설은 아쉬움을 통해 본격적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애수둠바둠바’, ‘보약 같은 친구등 다양한 대표곡으로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내세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아침마당등 유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활동하고 있다.

 

진 씨는 앞으로 2년간 정읍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진 씨는 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향기공화국 정읍의 이미지를 알리고, 지역의 풍성한 역사와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이어지고 있는 트로트 열풍에 맞춰 각종 지역 행사와 방송 등을 넘나드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시의 브랜드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 씨는 역사와 문화 자원이 풍부한 정읍시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된 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정읍시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스타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각종 문화공연과 축제, 행사 등을 통해 정읍시를 알리고 위상을 높이는 데 열정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