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교육청,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운남중 ‘파토스’ 출연

가수 송가인, 광주지역 학생들 향한 응원의 메시지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9/21 [10:26]

광주시교육청,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운남중 ‘파토스’ 출연

가수 송가인, 광주지역 학생들 향한 응원의 메시지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9/21 [10:26]

 



광주시교육청이 운남중 학생밴드 ‘파토스’를 소개하는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두 번째 영상을 21일 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특히 가수 송가인이 출연해 광주지역 학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대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은 21일 공개된 광주시교육청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두 번째 영상에 출연했다.

송가인은 앞서 광주고 ‘미르밴드’를 소개했던 동방신기 출신 유노윤호처럼 끼와 재능을 갖춘 광주지역 학생들을 응원했다.

가수 송가인은 광주예술고 국악과 졸업 후 광주 지역 학생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 왔으며 광주시교육청의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출연 제안에 흔쾌히 수락했다.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두 번째 영상에서 운남중 학생 밴드 ‘파토스’ 학생들이 소개됐다.

‘파토스’는 2학년 박혜인·박수린·정지호·조예원 학생들로 구성됐다.

‘파토스’는 운남중 이남 담당교사와 함께 ‘미인도 OST’ 공연을 통해 멋진 밴드 연주와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리드보컬 박혜인 학생은 송가인처럼 어려서부터 판소리를 배웠고 맑은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장휘국 교육감은 “끼와 재능을 가진 우리 광주지역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져 준 가수 송가인 씨에게 감사하다”며 “시교육청은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을 통해 재능 있는 우리 광주 지역 학생들을 소개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