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름다운 향기' 장성공공도서관, 지연심 작가 초대전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0/11 [08:17]

'아름다운 향기' 장성공공도서관, 지연심 작가 초대전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0/11 [08:17]

 



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병성)은 갤러리 뜨락에서 10월 30일까지 지연심 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아름다운 향기”라는 주제로 강가에서, 산의 소리, 메밀꽃 필 무렵, 가을의 속삭임 등 남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담은 유화 작품 18점을 전시한다.

 

작가는 이번 전시회 작품에 대하여“자연 속에서 아름다운 풍경에 파묻혀 대지의 기운과 눈부신 햇살을 버무려 가슴으로 그린 그림으로 누구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그림이라며, 지역 주민들에게 고단할 때 휴식을 주고 덧없을 때 안식을 주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밝혔다.

 

지연심 작가는 전라남도교육청 소속 퇴직 공무원으로 일하는 와중에 틈틈히 실력을 키워왔으며, 현재는 광주미술작가회, 상록회, 광주미술협회, 한국미협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전라남도전ㆍ무등미술대전ㆍ공무원미술대전ㆍ주간미술공모전에 특선 및 입선을 다수 수상하였으며, 2020 MuDeung Art Festival(무등갤러리), 보훈병원 갤러리 초대전(광주보훈병원) 등을 비롯하여 그룹전 230여회를 개최하는 등 왕성한 작품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해 주는 작가로 알려져 있다.

 

한편, 도서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전시장을 찾기 힘든 지역주민을 위해 도서관 홈페이지에서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도 병행하고 있다.

 

장성공공도서관 김병성 관장은“코로나-19로 온가족이 즐기는 명절도 힘들게 보내는 시기에, 이번 전시회 작품들을 보면서 잠시나마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도서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의 감동을 향유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