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JCI 정읍 청년회의소, 정우면 양지마을에 ‘온정의 손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10/15 [19:05]

JCI 정읍 청년회의소, 정우면 양지마을에 ‘온정의 손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10/15 [19:05]

정읍시 정우면 양지마을 주민들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며 지역사회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JCI 정읍 청년회의소는 지난 14일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양지마을 주민들을 위해 생수 100박스와 라면 30박스, 로스팜 30박스, 소독젤 100, 소독티슈 4,000장 등 5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 물품은 코로나19로 인한 이동 제한 조치에 적극 협조하고 있는 양지마을 주민들을 위해 전북지구JC와 하이트진로()의 협찬으로 마련됐다.

 

정읍 청년회의소 이태우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정읍 청년회의소는 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보내주신 구호 물품과 그 속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양지마을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양지마을이 하루속히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물품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양지마을 주민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은빛 물든 홍성 오서산, 가을정취 폴폴(fall fall)
1/12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