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라남도교육청 서부권 진로체험지원단 회의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0/14 [08:02]

전라남도교육청 서부권 진로체험지원단 회의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0/14 [08:02]

 



전라남도교육청 서부권 진로체험지원센터(운영기관:목포시청소년수련원)는 지난 10월 8일(목) 목포시청소년수련원에서 2020년 전라남도교육청 서부권 진로체험지원단 회의를 개최하였다.

 

 서부권 진로체험지원단은 서부권 진로체험지원을 위한 협력기반 조성을 위하여 교육청, 공공기관, 전라남도 의원, 학교 및 지역기관 대표등 18명으로 구성되었다.

 

 서부권 진로체험지원단은 이번 회의를 통해 전라남도 교육청 서부권 진로체험 프로그램 운영계획과 진행현황을 보고받고, 서부권 진로체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협의하였다.

 

최정석 진로체험지원단 위원장(목포YMCA이사장)은 전남 서부권역 학생들에게 균형잡힌 직업군 선정을 통해 내실있고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여 진로선택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도움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전라남도교육청 서부권 진로체험지원센터는 목포, 나주, 강진, 해남, 영암, 무안, 함평, 영광지역은 찾아가는 드림 JOB GO 프로그램을 신안, 완도, 진도에는 찾아가는 섬 Day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제공 할 계획이며, 다양한 주말프로그램 및 진로교육행사 등의 활동을 통해 전라남도 서부권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