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용섭 시장, ‘광주YMCA재단’ 감사패 받아

13일 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인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8:03]

이용섭 시장, ‘광주YMCA재단’ 감사패 받아

13일 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인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0/13 [18:03]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13일 광주YMCA 100주년을 맞이해 청년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광주YMCA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시장은 ㈜광주글로벌모터스 합작법인 설립, 제1호 상생형지역일자리 사업선정 등 광주형 일자리 성공 국가 인공지능 산업융합 집적단지 착공, 빅데이터 센터 구축, 40여 인공지능 관련 기업과의 업무협약 등 인공지능 중심도시 광주만들기 경제자유구역 선정 등을 적극 추진해 왔다.

특히 코로나19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안전광주를 지키고 지역경제의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9차례의 민생안정대책을 마련하는 등 코로나19로부터 광주공동체 안전을 지키는 데에 최선을 다한 것으로 광주YMCA재단은 평가했다.

이용섭 시장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광주 발전과 시민의 행복지수 제고에 큰 역할을 해 온 광주 YMCA 10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광주 대표 시민사회운동단체인 YMCA와 함께 시민의 삶을 바꾸고 광주를 글로벌 선도도시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지역 역량을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은빛 물든 홍성 오서산, 가을정취 폴폴(fall fall)
1/12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