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취업맞춤특기병 지원 협업 간담회’ 개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0/17 [08:06]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취업맞춤특기병 지원 협업 간담회’ 개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0/10/17 [08:06]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지난 16일 ‘취업맞춤특기병 지원 협업 간담회’을 별관 2층 회의실에서 실시하였다.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취업맞춤특기병 전역자들에게 전역후 조기취업을 할 수 있도록 취업지원하여 왔으며 금일 간담회를 통해 향후 경인지방병무청과 긴밀히 공조하여 적극적인 취업맞춤특기병 업무추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센터는 전문상담사를 지정하여 취업맞춤특기병들이 전역 후에도 특기를 살려 취업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채용정보 제공, 1:1상담을 통한 취업 목표수립 등을 통해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 19로 취업기회가 줄어든 취업맞춤특기병들을 위해 관내 기업들과 일자리 창출노력을 하고 있다.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경기 남동권 17개 시에 거주하는 제대군인들의 원활한

사회적응 및 일자리 확보를 위해 매월 취창업 워크숍 및 특강, 직업훈련과정 설명회와 채용행사인 일자리 두드림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제대군인(5년 이상 복무한 전역자 또는 전역 예정자)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