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취업지원을 위한 “업 무 협 약 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0/24 [09:03]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취업지원을 위한 “업 무 협 약 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0/24 [09:03]

 



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지청장 박현숙) 제대군인지원센터는 2020.10.22(목)에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이벡터 등 다수의 관할지역 기업체와 협력하여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진출을 위한 “든든한 보훈” 실현 및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등 공동의 협력관계 유지를 위해 기업체와의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전역자들의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지원하고자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기업체와 협약하여 구직 희망사항을 반영해 적합한 일자리 발굴 및 구인정보를 제공하며 담당상담사를 통해 1:1맞춤상담과 구직 컨설팅을 제공하고 사이버교육을 지원하는 등 중·장기복무제대군인의 취업능력개발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다.

 

또한, 우수한 기업체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방안 등을 논의하고 상호노력하여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지원 제도의 육성·발전 및 취업지원을 위해 다각적이며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박현숙 인천보훈지청장은 “앞으로도 중·장기제대군인에 대한 일자리 발굴을 통한 취업지원을 위해 우수한 기업체를 발굴하여 제대군인 취업지원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 이라고 말하였다. 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