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산시, 제4회 서산시족구협회장기 족구대회 개최

서산시 족구동호인 세대 간 우정과 화합의 자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0/26 [10:52]

서산시, 제4회 서산시족구협회장기 족구대회 개최

서산시 족구동호인 세대 간 우정과 화합의 자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0/26 [10:52]

 



서산시족구협회가 주최·주관한 ‘제4회 서산시족구협회장기 족구대회’가 지난 25일 서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치러졌다.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생활체육대회가 취소·연기되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관내 족구동호인만을 대상으로 대회가 축소 개최됐다.

관내 10개 클럽, 80여명이 참가했으며 예선 조별리그, 본선 토너먼트를 통해 족구동호인의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경기장 출입자 명부작성, 발열체크, 경기 외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맹정호 서산시장, 이연희 서산시의회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충남도 및 서산시체육회 관계자 등도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개회식에서 맹 시장은 “공공체육시설 이용 중단으로 많이 답답했을텐데 대회를 통해 활력을 되찾고 선수 간 소통과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결과, 관내 1부는 페어JC팀 우승, 에어스팀 준우승, 아라메, 등불 팀이 공동 3위를, 관내 2부는 아라메팀 우승, 등불팀 준우승, 여명팀, 송림팀이 공동 3위을 차지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