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의 새로운 복합문화 거점 ‘담주 예술구-예주구간’ 입주의향자 모집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10/23 [19:35]

담양의 새로운 복합문화 거점 ‘담주 예술구-예주구간’ 입주의향자 모집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10/23 [19:35]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담양의 복합문화거점인 담주 예술구 예주구간 조성공사를 마무리하고 임대공간에 입주할 의향자를 모집한다.

 

담주 예술구는 문화예술 활동가와 문화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상인들을 유치해 담양의 대표 관광지와 원도심의 가교역할을 수행할 복합문화거점 공간으로, 과거 담양에 있었던 독특한 건축물을 모티브로 신·개축했다.

 

이번 예비 입주의향자 모집은 임대공간으로 계획된 총 1,875.81, 23실에 대한 입주 예정 희망자들을 사전 조사해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유치하고 예술구의 체계적인 운영을 설계하기 위해 진행된다.

 

모집은 오는 3017시까지 담주 예술구 사업단에서 이메일과 현장 접수로 진행될 예정이며, 입주의향자 신청 자격은 만 25세 이상의 국내외 예술 및 문화 활동가와 경쟁력 있는 콘텐츠로 공간과 거점을 활성화시키고자하는 모두에게 해당된다.

 

 

또한 담주 예술구 조성사업단은 입주 희망자의 현장 방문 희망 시 예약을 통해 공간에 대한 이해와 사업에 대한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입주의향서 제출자는 추후 입주 대상자 선정평가에서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홈페이지(http://www.damya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담주 예술구 예주구간 입주의향자 모집과 진행될 입주자 모집을 통해 원도심 문화 경제의 활성화를 이끄는 경쟁력 있는 콘텐츠가 입주하면 인근 상권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