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도, 내년 ‘SNS 서포터즈’ 참여해주세요

소셜미디어 통한 도민소통 확대…도정 홍보 강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1/23 [14:45]

전남도, 내년 ‘SNS 서포터즈’ 참여해주세요

소셜미디어 통한 도민소통 확대…도정 홍보 강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1/23 [14:45]

 

 전라남도가 오는 12월 9일까지 도정 주요 소식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로 홍보할 ‘전라남도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전라남도 SNS 서포터즈는 전라남도의 정책과 행사, 문화·관광, 생활 정보 등 다양한 도정 소식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평소 전라남도에 관심이 많고 SNS 활용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과 해외 SNS 계정을 운영 중인 국내 거주 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8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내용을 확인 한 후 전라남도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 뉴미디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라남도는 SNS 매체별 회원수, 경력 및 활동실적 등을 평가해 오는 12월 24일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내년 1월부터 1년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건섭 전라남도 대변인은 “1인 미디어, 모바일 지향 등 변화에 맞춘 도정 홍보를 위해 SNS 서포터즈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전남도정 홍보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