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양구두공장, 수십종의 새 제품 개발'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1/28 [08:19]

'평양구두공장, 수십종의 새 제품 개발'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11/28 [08:19]

"공화국의 평양구두공장에서 우리 인민들이 선호하는 질좋은 구두를 더 많이 개발하기 위한 사업을 줄기차게 벌려 11월 현재까지 수십종의 새 제품을 개발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27일 조선의 오늘이 보도하였다.

▲ 평양구두공장의 로동자들. 사진=조선의오늘  © 플러스코리아

 

다음은 보도 전문.

 

수십종의 새 제품을 개발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생활향상에서 중요한 몫을 담당하고있는 경공업발전에 큰 힘을 넣어야 합니다.》

 

공화국의 평양구두공장에서 우리 인민들이 선호하는 질좋은 구두를 더 많이 개발하기 위한 사업을 줄기차게 벌려 11월 현재까지 수십종의 새 제품을 개발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공장에서는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 경량화가 실현된 질좋은 구두를 더 많이 개발생산하는것을 80일전투의 중요한 목표로 내세우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였다.

 

새 제품품평회를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하는것과 함께 제출된 새 제품들에 대한 기술심사와 대중심사를 엄격히 진행하고 당선된 제품들에 대한 평가사업을 적극 따라세워 새 제품개발사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여주었다.

 

기술준비실의 기술자, 로동자들은 하나의 도안을 창작하고 설계해도 날로 높아가는 인민들의 요구에 맞게 신울의 형태와 신발창의 재질을 과학적으로 타산하면서 새 제품설계를 하나하나 완성하여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된 아동구두와 남녀구두들을 련속 내놓았다.

 

이와 함께 새 제품품평회에서 당선된 신발들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문수별에 따르는 형지작성과 재단, 재봉, 제화공정에서 지켜야 할 기술준비를 적극 따라세웠다.

 

준비직장의 로동자들도 여러가지 모양의 신발바닥창을 원만히 보장하여 새 제품생산에 적극 이바지하였다.

 

지금 평양구두공장의 로동자들은 새 제품들의 기술적요구를 잘 알고 질좋은 구두를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해 80일전투의 날과 날을 위훈창조로 빛내여가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맛집 탐방8] 맛집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인 "강릉북방새우"
1/7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