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건보 호남제주본부, 건강보험 보장성 체험수기 공모전 비대면 시상

최우수상 포함 6편의 당선작 선정 및 시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2/02 [17:48]

건보 호남제주본부, 건강보험 보장성 체험수기 공모전 비대면 시상

최우수상 포함 6편의 당선작 선정 및 시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2/02 [17:48]



 국민건강보험공단 호남제주지역본부(본부장 안수민)는 건강보험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고, 건강보험 필요성에 대한 국민 공감대 조성을 위해 개최한 ‘건강보험 보장성 체험수기 공모전’당선작을 발표하고 비대면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확진으로 치료를 받았거나 방역 활동에 힘쓴 사연, 의료비 경감 정책으로 가계에 도움이 된 사연 등을 주제로 실시되었으며, 공단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3편을 선정했다.

결과는 공단 호남제주지역본부 홈페이지(공지사항)를 통해 발표됐으며, 수상자에게는 상장(지역본부장상)과 상품권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새내기 보건소 직원으로 코로나19 방역활동에 힘쓴 사연을 보내준 김○○씨가 수상했고, 우수상과 장려상에는 방역활동을 비롯하여 본인부담상한제, 장애인 보조기기 등 보장성 강화대책으로 혜택을 본 사연이 당선되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호남제주지역본부 안수민 본부장은 ‘공모전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대면 시상식이 취소되어 아쉬움이 있지만, 이번 체험수기 공모전이 코로나19 극복에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