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대 학생들 국제이벤트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1/11 [10:12]

광주대 학생들 국제이벤트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1/11 [10:12]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호텔관광경영학부 학생들이 국제이벤트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상을 받았다.

광주대 11일 호텥관광경영학부 4학년 김민지·안다빈·박수하·차슬비 학생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한 ‘국제이벤트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류 컨텐츠를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공모전에서, 김민지 학생 등은 ‘Z AI: z세대가 만든 수원시간여행’이라는 주제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Z AI: z세대가 만든 수원시간여행’은 K-드라마에 대한 외국인 반응과 Z세대 특징, 관광 트렌드 등을 분석해 보부상으로 떠나는 수원 시간여행이라는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특히 한국 보부상 의상을 입고 휴대전화 앱을 사용해 미션 수행 가능한 코스로 떠나는 여행이 진행되며, 미션 수행을 통해 엽전을 받고 물건을 교환하는 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지 학생은 “기존의 관광 체험 상품과의 차별화를 통해 Z세대의 참여를 유도하고, 경제적 효과, 일자리 창출, 이미지 브랜드화를 생성할 수 있다”면서 “광주대학교에서 많은 배움을 통해 이 같은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