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진섭 정읍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1/15 [19:23]

유진섭 정읍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1/15 [19:23]

유진섭 정읍시장은 지난 14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참여자가 다음 참여자를 SNS를 통해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김영록 정읍경찰서장의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유 시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구호 피켓을 든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했다. 또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실천을 당부했다. 이어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윤준병 국회의원, 김수봉 정읍교육지원청 교육장, 진남희 녹색어머니연합회 정읍시지회 회장을 지명하였다.

 

유 시장은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될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 “지역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 교통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