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하동 노량초, 제73회 졸업식 실시…코로나 예방수칙 지키며 조촐하게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10:25]

하동 노량초, 제73회 졸업식 실시…코로나 예방수칙 지키며 조촐하게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1/19 [10:25]

 



하동 노량초등학교는 지난 15일 충무관에서 졸업생 5명과 재학생,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73회 졸업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매년 졸업축제로 학예회와 함께 실시한 졸업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해 조촐하게 진행했다.

 

각 기관의 장학금은 총동창회장, 학교운영위원장이 대신 수여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진행된 졸업식은 재학생의 영상편지와 졸업생의 감사편지에서 참석한 분들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김미양 총동창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식이 변형돼 진행될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소규모 학교여서 이렇게나마 졸업생을 축하하게 돼 정말 다행”이라며 “후배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하면서 선배들이 항상 물심양면으로 후원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면 좋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 졸업생은 “정들었던 학교를 떠나는 것은 무척 슬프지만 선배님들의 응원이 있어 든든하고 힘이 난다”며 “그동안 열심히 공부를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노량초등학교는 올해로 3782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면서 앞으로 더 알찬 교육과정, 배움·나눔·채움으로 행복한 노량 희망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